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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T, 한국판 디즈니 큰그림 그리는 이유는
[5G시대의 새로운 먹거리]
지난 주 소개했던 SK텔레콤의 '옥수수'와 지상파 3사의 'POOQ'의 합병으로 국내 거대 OTT서비스가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추가 투자 유치도 계획중입니다.
SK텔레콤이 콘텐츠 영역에 손을 내밀며 미디어 기업으로 변신하는 이유는 글로벌 트렌드와 같은 맥락이며 5G 시대의 새로운 먹거리를 위해서입니다.
전통적인 통신 기업이 아닌, 미디어 컨텐츠 기업으로서의 변화가 기대됩니다.
https://www.sedaily.com/NewsView/1VN4AYVI1S
[시그널 INSIDE] SKT, 한국판 디즈니 큰그림 그리는 이유는
SK텔레콤(017670)이 5G 시대를 맞아 한국판 디즈니를 꿈꾼다. 미디어 기업과 인수합병(M&A) 등으로 콘텐츠 기업으로 변신하고 있다. 방송·영화·이동통신기업의 합종연횡은 전 세계적 추세로 SK(034730)텔레콤도 5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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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상품 정말 안전할까"…강남부자 덮친 `리스크포비아`
[안전자산 선호와 자산배분전략]
최근 DLS, 바이오 업종 사태로 극도의 안전주의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부동산펀드 투자의 위험성도 부각되면서 최근 투자도 꺼려하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젊은 자산가들의 경우 고배당성향의 해외 우량주, 신흥국채 매수 선호 현상은 여전하다는 시각입니다.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신종자본증권 투자도 늘어나는 상황입니다.
https://www.mk.co.kr/news/stock/view/2019/08/661214/
"이 상품 정말 안전할까"…강남부자 덮친 `리스크포비아` - 매일경제
DLS 쇼크…`투자 안전모` 쓴 강남 자산가들 바이오株·파생상품 손실로 극도의 `안전주의` 형성돼 대표 안전자산으로 인식된 부동산 펀드 등 투자도 꺼려 젊은 자산가들 해외로 시선 우량주·브라질국채 등 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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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그래도 배당株 매력있는데…국민연금 투자 늘린다니 '솔깃'
[배당주 투자]
국민연금이 배당주형 주식에 위탁 자금을 늘리겠다고 밝히면서 배당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올해 배당수익률 4% 넘길 기업은 63개사로 추정됩니다.
시장 분위기가 매우 어둡기는 하지만 탐욕과 공포가 항상 존재하는 시장 속에서 타이밍과 비율을 잘 배분한다면 매력적인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207046622591256&mediaCodeNo=257&OutLnkChk=Y
안그래도 배당株 매력있는데…국민연금 투자 늘린다니 '솔깃'
국민연금이 배당주형 주식에 위탁 자금을 늘리겠다고 밝히면서 배당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증권가에선 고배당주의 강세가 기대된다며 관련주에 관심을 가질 것을 조언했다. 국민연금의 자금집행이 아니더라도 박스권에 갇혀있는 증시에서 배당주는 훌륭한 대안이라는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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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시는 기사 없어 난리인데 타다로 바꾸니 100명 지원”
[표준화된 서비스의 강점]
타다프리미엄은 스타벅스처럼 어느 차를 타도 일정 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신뢰를 승객들에게 주었고, 월급제로 택시기사들이 선호한다고 합니다.
표준화된 서비스를 소비자로 하여금 인식하게 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보입니다.
표준화된 질 높은 서비스는 비단, 모빌리티 산업 뿐만 아니라 모든 서비스 산업에 적용되는 비즈니스 모범답안이라는 생각입니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25&aid=0002932003
[단독]“택시는 기사 없어 난리인데 타다로 바꾸니 100명 지원”
━ 타다 프리미엄 합류한 고경완 대표 인터뷰 덕왕운수는 서울 송파구에 차고지를 둔 48년 된 법인택시 회사다. 81대의 택시면허를 가진 이 회사는 지난 19일부터 소속 택시 20대를 VCNC의 준고급택시 서비스 플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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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서 3,000대 우버택시 달린다...韓 공략 속도 높이는 우버
[어부지리, 그리고 택시와 협력하는 한국형 모빌리티 플랫폼들]
규제와 저항으로 국내 모빌리티 플랫폼들이 고전하는 사이 우버가 타이밍을 포착하여 그사이를 비집고 들어와 자리를 잡아가는 형국입니다.
카카오, 마카롱택시, 타다, 우버 모두 택시와 협력하는 형태로 한국형 공유 모빌리티 생태계가 구축되고 있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3608037
서울서 3,000대 우버택시 달린다...韓 공략 속도 높이는 우버
[서울경제] 지난 2013년 승차공유 ‘우버 엑스(X)’로 국내 진출을 위한 문을 두드렸다가 좌절을 맛본 우버가 6년 만에 한국 모빌리티 시장에서 기지개를 펴고 있다. 올해 4월 서울에서 시작한 택시 호출 서비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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